최돈묵 회장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

  • 작성자

    관리자
  • 작성일자

    2020-07-09 10:45
  • 조회수

    107

 

 

7월 9일(목) 최돈묵 회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"스테이 스트롱" 캠페인에 동참했다.

"스테이 스트롱(Stay Strong)"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,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2020년 3월 외교부가 시작했다.

기도하는 두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에 "견뎌내자(Stay Strong!)"라는 문구를 넣어,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. (출처: 네이버지식백과)​

이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 메시지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(SNS)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 세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, 최돈묵 회장은 한국소방시설협회 김태균 회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했다.

최돈묵 회장은 "코로나 OUT! 국민안전 UP!"이라는 캠페인 문구를 정하며 우리 한국화재소방학회에서도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하였다.

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의 다음 주자로는 전국대학소방학과교수협의회 권영진 회장, 한방유비스(주) 황현수 대표, (사)한국소방시설관리협회 최영훈 회장을 지목하였다.

 

 

 

 

 



 
[세부사항]

 ◦ 시행일자 : ’20.7.15() 07:00~ (정부의 전자출입명부 사용 해지시 까지)

 ◦ 전자출입명부 시스템(KI-PASS, 보건복지부 앱)을 활용한 정보관리 

 ◦ QR코드 인식장소 회관 1층 현관 및 지하 1층 주차장 출입구

※ 전자출입명부용 QR코드 생성이 어려운 고령자 및 비 사용자의 경우 수기출입명부 작성 (QR코드 인식장소에 별도 비치) 

 ※ 자차 이용자는 차량인식을 통해 자동으로 수집됨(단, 동승자의 경우는 하차후 QR코드 인식해야함)

 

 참고자료 : 보건복지부 긴급안내(전자출입명부 사용방법 안내) 

[닫기]